본문으로 바로가기
이제까지 올레네비만 썼었다...
하지만,,, 신호만 걸렸다가 다시 출발할때쯤엔, 이녀석은 여전히 스톱이다.
얼마되지도 않는 구간을 운전하면서 앱을 껐다켰다 주소 다시 등록하랴~ 정말 불편했다.
왜~ KT 는 Tmap처럼 잘 만들지 못하냔 말이다~!!

아예 무료로 바뀐 김기사 앱 설치후...느낌.
-기본용량은 14메가 정도지만, 지도 데이타를 받게 되면.... 음 그래도 164MB를 차지한다. 올레네비에 300메가를 훨 넘는 용량에 비하면~ 훨씬 가볍다.

-가볍다면~.....지도용량이 부족한가?? 
전국의 모든 지역을 다 살펴본건 아니지만, 일단 지도가 네이버나 다음맵지도보는것 처럼 깔끔하게 나온다. 그리도 골목길이나 주위 상호만 봐도~ 전혀 용량만 많은 올레네비에 부족하지 않다는 느낌이 든다.

-얼마전에 올레네비에 업뎃해서 들어간 기능인 HUD 기능도 들어있다. 올레네비보다 더 깔끔하다는 생각이 든다.

-길찾기나 지도검색에 있어서 벌집모양의 맵을 제공하는데, 현재위치를 중심으로 해서 자동으로 방향과 거리를 계산에서 배치해준다.

-사진검색으로도 길찾기가 가능하다.~ 식당에서 찍었던 사진만 갖고~ 그 식당에 찾아갈수 있다~ 오홋~!!! 놀랍다.ㅋ
(단 사진에 당연히 GPS정보가 있어야하겠죠?)
인터넷 맛집 찾아가기가 훨 쉬울꺼같다. 음식사진보고~ 가게 주소 따로 찾아보고 그랬었는데~~ 음식 사진만 갖고도 이젠 찾아갈수 있다.

-다른 SNS나 쪽지보내기등...기능은 올레네비보다 훨 낫다.

-실시간 교통~!!


왜 진작에 이용안했나 싶을정도이다. 김기사..네임밸류를 이제껏 너무 얕봤었던 탓일까..?

무료 앱이니 한번 다운받아보길 추천한다.^^

김기사앱 공식카페가 있다. http://cafe.naver.com/kimgisanavi.cafe
어떤기능이 있는지 살펴볼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