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아이폰 Textgrabber+translator 리뷰

category IOS (Iphone & Pad) 2012. 2. 24. 08:31

아이튠스토어:http://itunes.apple.com/us/app/textgrabber-+-translator/id438475005?mt=8
0.99 세일한다고 해서,오늘 후딱 질러버렸네요~ ㅎㅎ
사자마자 테스트겸 옆에 있던 잡지책을 펴다 놓구 한번 실행해 봤습니다.

테스트해볼겸, 잡지책에 있는걸 무작정 한번 찍어봤습니다. 아~ 푸른멍.ㅠ.ㅠ

오~ 거의 대부분 다 읽어들입니다.

트위터,페이스북,에버노트,메세지등~ 다른곳으로 보낼수도 있네요

사전기능을 할려면, 따로 구매를 해야한다는데~이건 그냥 패스!

번역은 구글엔진을 쓰네요..오~ 편합니다.

한번 찍은건 보관함에 가네요.전체적인 바탕색감이 회색에 가까운 흰색이라~눈피로감이 적어서 좋네요.

ㅎㅎ..한글입니다.

여러 언어가 있어서 좋네요.ㅋㅋ요긴하게 써먹을듯한..ㅎㅎ

가끔 꼭 필요하다고 느낄때가 많습니다.
외국 서적봐야할때~ 그나마 영어라면 쳐서 넣기라도 하지~ 이상한 언어라면 입력도 못하고,
이럴때 정말 요긴하게 잘 쓰일수 있을것같은 느낌이 듭니다.
이 제작사는 이쪽방면으로는 꽤 유명한 회사라고 하니~ 믿을수 있을것 같네요.^^

$0.99라면 참 괜찮은 어플인듯 싶어서,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