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번에 나이키를 환불하고,
2021.06.29 - [분류 전체보기] - 나이키 에어맥스97 공홈구매 리뷰. 그리고 AS 신청.. 그리고 환불
이번에는 발이 편한 신발을 사야겠다고 맘먹었습니다.
저는 나이키,아디다스 빠이기 때문에 다른 브랜드는 전혀 생각도 하지않았지만,
인터넷에 조선의 울트라 부스트 X-40이라는 글을 보고... ㅎㅎ
X-40이라는 신발에 대해서 검색을 해보게 되었습니다. 꽤 평이 좋더군요..
하지만, 시간이 지나서일까? 단종이 되서일까? 사이즈 발견하는게 어렵더군요. 그리고 한때는 2만원대에 구매도 할수 있다던데.... 가격이 오른것 같았습니다.
네이버 지식엔에도 X-40검색해보면 최저가 2만원대부터 신발이 있지만, 실제 들어가보면 X-40이 아닌 다른 신발이었고... 쩝.
프로스펙스 브랜드는 어디가 공식 온라인몰인지도 잘 안나오더라구요..ㅎㅎ
여기가 공식인건,, 사고 나서 알았습니다.
다행이 여기에 딱~ 270mm 재고가 한개 남아있길래 (물론 위로, 아래로 사이즈도 없었기에, 선택의 여지가 없었습니다.)
다행이 할인도 하고 있고, 제가 구입한 가격은...
----------------------------------------------------------
디자인은 무슨 뭐 특별한 포인트가 없이 마치 검정고무신처럼 시커멓습니다. ㅎㅎ
밑창이 에어맥스97처럼 흰+검이 있는데, 그거는 남녀공용.
제가 신은것이 남성용이라고 하더군요.
1세대 모델은 뒤에 X-40이라고 표시라도 있던데, X-40 201 모델은 아무것도 없습니다.
그냥 껌정 고무신입니다.
깔창...
깔창 제거한 모습.
손 안대고도, 발로 슥슥 하면 신어집니다. ^^
배송 받고, 발 넣자마자 느낌은.................이거 완전히 젤리인데? 왜이리 푹푹한거야.?
푹신해도 너무 푹신합니다. 보통 이런류의 신발이 밑창이 빨리 떨어지던데.... 좀 신어봐야겠죠.?
동영상에도 보이겠지만, 신발신은 상태에서 발가락을 꼼지락거리면 위로 다 보입니다. ㅎㅎ
발가락이 갑갑하다라는건 전혀 못 느끼겠습니다.
댕댕이와 보통 산책할때 신는데, 괜찮네요. 디자인이 그냥 껌정 고무신이라~ 그게 조금 아쉽네요.
이상 조선의 울트라부스트.. 프로스펙스의 X-40 201 리뷰였습니다.
운동용으로 신발을 찾는다면 추천해주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