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얼마전에 Tap2ever free가 제일 좋다고 글도 포스팅 하였는데요...


2012/11/09 - [아이폰] - 아이폰 노트&메모의 최종 종착지. 에버노트+XXX 서브앱들 리뷰


흠....이말 다시 취소하겠습니다.

물론 아직까지 4S이전의 메모앱을 쓰고 있다. 무료앱이 좋다면 Tap2ever free를 추천하겠지만, 아이폰5대응해서 업데이트를 내어놓지않은관계로, 저는 새로운 앱을 찾기로 맘먹었습니다. (지금은 업데이트 되었는지 모르겠습니다.)


그중에 찾은것이 "Evergear" 에버기어.....완전 대박, 완소앱이 되었습니다. 물론 제 아이폰 제일밑 하단에 자리하고 있죠. (언제나 바로 메모할수 있게금..)


메모뿐 아니라 컴퓨터에서 서핑하다가 스크랩도 바로바로 하기때문에 저의 에버노트는 상당히 지저분 합니다.

(물론 스크랩할때마다 태그며, 노트 따로 일일히 지정해주시는분들도 있겠지만, 전 스크랩 바로 저장해버립니다.)


이전에 쓰던 에버노트 서브앱들도 마찬가지, 앱쓰고, Send 보내버리면 바로 저장...

간단간단하게 저장했던것들도 바로 에버에 다 저장되니까, 결국 글을 확인할때는 상당히 정리하기 귀찮았는데요.


에버기어는 작성하고 나서, 굳이 에버노트에다가 바로 저장안해버려도, Draft라는 항목에 자동으로 저장되어 있습니다.

물론 쓰다가, 굳이 에버노트에 올릴필요가 없으면 지워도 되구요, 보충설명한다음에 나중에 서버에 올려도 됩니다.


아직까지 Template라던지 Log 기능까지는 잘 쓰지는 않지만,

다른 여타 에버노트에 비해 아이콘도 이쁘고, 화면 레이아웃이나 움직이도 괜찮습니다.

그리고 초기기동속도 또한 다른거에 뒤지지 않는것 같네요. 글,사진 다 업로드 가능하구요.


한번 에버노트 서브앱을 찾고 계시다면, Evergear 강력 추천해드립니다.